Mercedes 기어박스 교체 비용은 $2,000 이상이므로 중고 기어박스를 처녀화/지우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Mercedes 722.9 Gearbox를 처녀화할 수 있는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SVCI/FVDI/아브리테스
암호를 지우지 않고 기어박스를 처녀화하는 데 정말 좋았고 아마도 가장 쉬운 방법일 것입니다.
길:
Mercedes-Benz>>OBDII 케이블>>차량 선택>>전자 변속기 제어>>DTC 읽기>>DTC 지우기>>적응>>코딩 가져오기>>“현재 VIN”을 “원래 VIN”과 동일하게 변경>>“SCN 지우기” 코딩">> "전송 보호 장치 분리 ..."를 "예"에서 "아니오"로 변경">> 코딩 설정>> VIRGIN 만들기
TCU 진단 메뉴에 액세스할 수 없으면 저항을 120ohm에서 null로 변경하십시오.
약 10분 후, 완료됩니다.
이 도구의 다른 기능은 좋지 않을 수 있고 일부 사람들이 말했듯이 쉽게 차를 부러 뜨릴 수 있지만 버진 벤츠 기어 박스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면 정말 좋습니다.


2. ACDP(모듈 16 포함)
하이라이트:

  • VGSNAG2/3 722.9 기어박스를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 특별한 어댑터 덕분에 더 쉬운 연결.
  • 핸드폰에서 조작.
  • 자동 백업 파일 및 VIN 수정.

경로 : 본인식별 >> 삭제비밀번호 자동계산/수동입력 >> VIN 수정



3. Vediamo(MB Star Tools 제공)
Mercedes를 위한 전문적인 프로그래밍 및 코딩 도구와 앱, 하지만 이것이 작동이 간단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길:
Ecoute>>VGSNAG 파일에 연결>>DTC 확인>>VGSMOD 파일에 연결>>DTC 확인>>VGSMOD 시퀀스 파일 실행>>Virginize TCU



4. 오텔(IM508/IM608)
G-box 2 어태치먼트로 모듈 교체(삭제, 읽기, 쓰기) 작업이 잘 되며 Immo 기능과 진단 기능도 강력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안내지만 쉬운 일은 아닙니다.


Mercedes 기어박스를 지울 수 있는 모든 프로그래머를 알아낼 수는 없으며 CGDI MB 또는 VVDI MB와 같은 다른 프로그래머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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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은 Ktag Kess용 LED BDM Frame과 BDM Frame 설치 안내입니다.

BDM 프레임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떤 경우에는 납땜을 위한 공간이 매우 작기 때문에 프레임을 사용하면 대부분의 BCM 모듈에서 납땜을 피할 수 있습니다.

Ktag Kess용 BDM 프레임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베이스에 4개의 구멍이 있으므로 먼저 같은 쪽에 있는 2개의 구멍에 2개의 일자 나사를 끼우고 2개의 막대로 조입니다.


검정판과 흰색판을 함께 끼우고 나사로 조입니다.
흰색 판의 측면에 검은색 링을 놓고 2개의 나사로 조이면 다른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화이트 플레이트를 2개의 바에 삽입한 후, ECU 어댑터를 고정하기 위해 화이트 플레이트에 2개의 나사를 설치합니다.
블랙 플레이트를 2개의 막대에 삽입하고 2개의 나사로 조입니다.


마지막으로 흰색 판을 위아래로 놓고 옆에 있는 나사로 조이면 됩니다.


 
Ktag Kess용 LED BDM 프레임을 설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ECU 어댑터에 핀을 납땜한 후 백판에 올려 고정합니다.


낮은 베이스에 회로 기판을 놓고 흰색 판을 납땜 지점 위치로 내립니다.
그런 다음 Ktag 또는 Kess를 하이 블랙 플레이트에 놓고 ECU 프로그래밍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끝나면 회로 기판과 ECU 어댑터를 제거하고 흰색 플레이트를 다시 들어 올립니다.
조명이 필요하면 2개의 스탠드에 있는 2개의 나사를 풀고 LED 보드를 2개의 스탠드에 결합한 후 2개의 나사로 고정합니다.

LED 보드를 프레임과 함께 놓습니다.


이제 LED 보드에 전원을 공급하여 조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납땜하지 않고 프로브를 어떤 핀에도 꽂을 수 있습니다.



Mr.AllNew의 지식.

좋습니다. 설치 후 Ktag+Kess를 사용한 ECU 프로그래밍이 더 쉬워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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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rcedes AKL 암호를 계산할 때 장치마다 입력/출력 키를 삽입하는 데 다른 계산 시간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 기사는 VVDI, Autel 및 CGDI에서 이러한 측면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1부. Autel IM508/IM608
일반 절차:
"전문가 선택"으로 이동하여 G-box2 없이 "모든 키 손실"을 선택하거나 G-box2에서 "모든 키 손실(빠름)"을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계산합니다.


"전문가 선택"으로 돌아가서 "키 파일 생성"으로 이동하여 키를 프로그래밍합니다.

고객 피드백

  • 2006 Mercedes ML500, G-box 2가 있는 벤치에 900번 빼고 꽂으라고 하는데 240번 해냈습니다.
  • ML 2007용 AKL을 벤치에서 g-box 2 없이 어댑터를 1300번 정도 넣었습니다.
  • 어제 ML320 2006을 했습니다. 22개 삽입 핀을 뽑았습니다.
  • W203 EIS를 하면 70~80분 지속됩니다.
  • 이미 900번의 시도를 W221 하나에 시도했고, 분해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 어제 CLS 550 2008을 차량에서 모든 키 분실 G-box를 수행했는데 암호를 얻는 데 25분이 걸렸지만 다른 많은 도구
  • 가 차량에서 이를 수행하지 못했기 때문에 가치가 있었습니다.
  • S550 2005, EIS 모듈을 꺼내고 4분 동안 암호를 추출합니다.

요약하면 일부 모델에는 수십 분의 삽입과 삽입이 필요하지만 EIS를 직접 읽는 것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EIS 암호 읽는 방법(납땜 필요):
EIS EEPROM 파일을 읽고 "EIS 도구"에 EEPROM 파일을 로드하여 키를 프로그래밍합니다.



파트 2. VVDI MB
일반 절차:
"암호 계산">> 모드 선택 "OBD">> 전원 어댑터가없는 섀시 유형 또는 전원 어댑터가있는 섀시 유형 (FAST) 선택>> 데이터 수집>> 데이터 저장>> "데이터 업로드">> "쿼리 결과"로 이동하십시오.



고객 피드백

  • MB W210 1999년 AKL은 14분 만에 EIS에서 데이터를 수집하여 키 파일을 준비하고 25분 이내에 프로그래밍했습니다.
  • VVDI 453 smart 2015, AES 칩, VVDI는 암호를 위해 60~90분 대기를 요청했습니다.

요약하면 VVDI에 의한 계산은 Autel보다 시간이 덜 걸립니다.
마찬가지로 VVDI에는 일부 모델의 시간을 줄이기 위해 전원 어댑터가 있으며 전원 어댑터를 사용하면 일부 모델에 삽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직접 EIS를 읽는 방법도 있지만 납땜이 필요한 방법도 있습니다. 차이점은 VVDI에는 납땜 없이 EIS/EZS를 읽을 수 있는 EZS 어댑터가 있다는 것입니다.



3부. CGDI MB
아시다시피 CGDI MB는 복사 도구이지만 저렴한 가격과 일부 모델에서 이깁니다.
일반적인 절차는 VVDI MB의 절차와 유사합니다.



고객 피드백

  • CGDI를 사용하면 W166 EIS용 키를 삽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 좋은 도구를 하나 얻었지만 그들이 이끄는 Sprinter와 함께 열쇠를 잃어 버리는 속도가 느립니다. 따라서 Xhorse가 하나의 크래들로 사용하면 직장에 도착하는 데 20분 안에 열쇠를 분실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일부 모델의 경우 CGDI MB는 좋은 작업을 수행하며 좋은 MB 도구이기도 하며 가격도 좋습니다.

요약
간단히 말해서, Autel, Xhorse, CGDI는 각자의 장단점이 있고 모두 좋은 Mercedes-Benz 키 프로그래머이지만 모든 면에서 VVDI MB가 약간 이기고 사용자에게 땜납을 제공하는 EZS 어댑터 세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 무료 방법.
벤츠 키 프로그래밍에 대한 문제를 만났을 때 하나의 도구로는 결코 충분하지 않으므로 다른 방법이나 다른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 이상의 MB 도구를 사용하면 더 많은 Benz 범위, 더 많은 대안 및 더 큰 확신을 갖게 됩니다.

이것이 Mercedes-Benz 도구를 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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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VCX NANO에 대한 리뷰이며, 이 100달러짜리 GM 스캔 도구가 GM Tech2보다 나은지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GM Tech 도구의 진화는 무엇입니까?

1)테크 1A(1990년대 초반)
1990년대 초 Tech 1A로 시작했습니다.

2)테크2(-2013)
프로토쿨이 진화하기 시작하면서 GM Tech2는 CANDI(Tech 도구를 CAN BUS 차량에 연결하는 주변 장치 모듈)의 도입으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차량 자체에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독립형 핸드셋이지만 TIS2000을 통해 모듈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TIS2000은 J2534 프로토쿨을 기반으로 랩톱에서 실행되고 Tech2를 통해 차량에 연결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 이 플랫폼은 통과 장치가 됩니다.

3)MDI/MDI II(다중 진단 인터페이스)
Tech2 이후에는 Bosch 유닛 MDI가 등장했습니다. MDI는 소프트웨어 플랫폼(GDS2)과 함께 작동하여 새로운 CAN BUS 차량(2010-)을 수행하고 Tech2 TIS2000(Tech2WIN)의 Windows 에뮬레이션을 통해 구형 차량(1996-2010)을 지원하는 경유 장치입니다.

4) VXDIAG VX NANO
이것은 타사 경유 장치이며 오늘 우리는 이 장치의 Tech2 부분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차량 내 테스트

1부. 연결
연결이 조금 복잡하고 Passthru 드라이버 설정을 받는 것과 같은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속도를 줄이고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1 단계
VX NANO를 차량에 연결하세요.
장치 관리자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COM9 포트가 있어서 잘 연결됩니다.


2 단계
"VX 관리자"를 엽니다.
"라이센스"에서 장치에 다음이 있습니다. Passthru는 J2534 프로토콜을 제공합니다. PDU의 경우 확실하지 않습니다. GDS는 GM V 플랫폼용 Tech2의 최신 버전이고 GMT2WIN은 기본적으로 Tech2 소프트웨어입니다.

"진단"에서 다른 드라이버를 클릭하여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은 쉽고 좋습니다.
"PASSTHRU" 드라이버를 실행합니다.
"GM - Tech2" 인터페이스를 선택하고 "LoadDL"을 클릭합니다.


3단계
"Tech2Win"을 엽니다.
Chevrolet을 검색하더라도 일반적으로 "North American"을 선택합니다.
"MDI"를 시도하고 USB 장치로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제 CANDI 모듈이 부착되어 있다고 표시되고 옆에 에뮬레이트된 키패드가 있지만 실제로는 원하는 옵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파트 2. 진단 데모
1) DTC 읽기/지우기
Tech2를 통해 SPS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F1: Service Programming System"을 입력할 수 없으면 "Enter"를 누르고 여기를 누르십시오.
이동
F0: 진단>>2006>>승용차>>캐딜락>>Y>>(YV) XLR

"Engine", "Controls"로 이동하여 DTC를 확인합니다.
ECM에는 DTC가 없습니다.
돌아가서 "본체 및 액세서리", "도어"로 이동하여 DTC를 확인하십시오.
계속해서 이 두 DTC를 지우십시오.

2)문제 해결 창
창 문제를 해결하고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싶은 경우.
"본체 및 액세서리"로 돌아가서 선택하십시오.
F2: 특수 기능>>F1: 운전석 도어 모듈>>F4: 운전석 윈도우 모터
우리가 유휴 상태라고 말하고 버튼을 눌러 위/아래로 누를 수 있습니다.


카운트는 0-255 사이의 위치이며 255에 도달할 수 있는지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Tech2를 통한 드라이버 윈도우 모터 명령이 있습니다.
그것으로 당신은 노트북의 "Up" / "Down" 버튼을 통해 창을 위/아래로 굴릴 수 있습니다.
또한 "더보기" 버튼을 눌러 단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는 "항목 선택"을 눌러 짧은 목록을 얻으십시오.



3)키 프로그래밍
다시 "본체 및 액세서리"로 돌아가서
F5: 모듈 설정 >> F0: 원격 제어 도어록 수신기 >> F0: 개인 설정 >> F0: 드라이버 1
DTC를 통해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드라이버 1 열쇠 고리가 없습니다. 모두 무효화하거나 열쇠 고리 1에 직접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4) 스피커 문제 해결
그런 다음 엔진 항목을 살펴보고 선택하십시오.
엔터테인먼트>>특수 기능>>앰프
여기에서 시스템을 통해 개별 스피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7개의 스피커와 1개의 마이크가 있으므로 끊어진 스피커를 찾을 때까지 한 번에 하나의 스피커를 통해 스테레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5) 크랭크축과 재학습
다시 "본체 및 액세서리"로 돌아가서
엔진>>엔진 컨트롤>>모듈 설정>>엔진 컨트롤 모듈
여기에 "Crankshaft Pos. Variation Learn” “Idle Learn Reset” 및 “Oil Life Reset”.
크랭크샤프트 포지션이나 재학습이 가능한지 계속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여기가 입구인데 Tech2와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요약
이 작은 물건은 약 100달러이며 거의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파일에 액세스하려면 GM에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SPS와 함께 작동합니다. 게다가 GM V 플랫폼에서는 GDS2 플랫폼을 사용하기 때문에 조금 복잡합니다.
이 작은 장치와 함께 제공되는 일부 버그를 해결하려는 경우 GM 직원에게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크랭크 센서 재학습을 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일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염소줄 차고 팀의 지식

이 GM 스캔 도구를 좋은 가격에 어디서 구할 수 있습니까?

GM Tech2: 

https://www.eobdtool.co.uk/wholesale/gm-tech2-diagnostic-scanner-with-32mb-card-and-tis2000.html
VXDIAG VCX 나노:
https://www.eobdtool.co.uk/wholesale/wifi-vxdiag-vcx-nano-gm-opel-scanner.html
GM MDI II:
https://www.eobdtool.co.uk/wholesale/wifi-gm-mdi2-multiple-diagnostic-interface.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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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Xhorse VVDI Key Tool Plus와 Autel MaxiIM IM608의 비교 리뷰입니다.



일반적으로 적어도 올인원 장치는 있어야 합니다.

신청
Key Tool Plus의 경우 구독 없음, 모든 업데이트는 무료입니다.
IM608의 경우 물론 구독당 비용이 있습니다. 좋은 기기인데도 이게 문제다. 업데이트 서비스가 만료되면 일부 기능이 꺼집니다. 즉, 새 기능이 올 때 즉시 업데이트할 필요가 없으며 일부 버그 및 오류가 수정되기 때문에 한 달을 기다리십시오.

스마트 키 프로그래밍
Autel은 스마트 키용 APB112 에뮬레이터가 있기 때문에 훨씬 더 잘 대처할 것입니다. Xhorse의 경우에는 없지만 분실된 모든 키를 위한 다른 장치, 이모빌라이저에 직접 연결할 수 있는 약 200~300달러의 일부 특수 케이블(Toyota 8A 비스마트 키 어댑터)이 있습니다.

기타 유료 아이템
IM608의 경우 구독을 제외하고 더 이상 수수료가 없습니다. 온라인 계산은 무료입니다.
Key Tool Plus의 경우 여러 토큰과 온라인 결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내 경험상 100포인트를 복제하기 위해 48개의 칩을 계산합니다. 도요타용 XM키를 처음으로 200포인트로 준비했는데 새로운 키토큰도 주셨어요. 제 경우에는 토큰을 구매하지 않았고 모두 새 키로 누적되었습니다.

키 재설정
둘 다 별도의 메뉴와 키 PCB에 연결하는 전선이 있습니다.

키 코일/슬롯 디자인
Key Tool Plus에는 키를 읽을 수 있도록 건설적으로 설계된 플러스 마이너스 영역이 있습니다. 거기에 키를 넣으면 잠겨 있는지, 어떤 칩이 있는지, 스마트 키인지 알 수 있습니다.


Autel에는 정보를 읽을 수 있는 어댑터도 있습니다(XP200/XP400/Autel XP400Pro). 일반적으로 동일하지만 불편하고 복용을 기억해야 합니다.

진단
Autel 장치는 원래 진단, 프로그래밍, 다양한 기능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진단의 관점에서 볼 때 이 Key Tool Plus는 뒤쳐져 있습니다.

주행거리 보정
둘 다 이렇게 하지 않습니다.

개인 보기
똑같다면 솔직히 Key Tool Plus를 살 것입니다. 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연간 구독료를 지불하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Key Master 5 또는 Xtool이 있다면 이것을 올인원 장치로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없으면 도요타 스마트키, 미쓰비시...
때로는 장치로 자동차를 만들 수 없습니다. 즉시 나쁘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어쨌든,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엘리아의 재료 일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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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에서는 4가지 다른 회로 테스터를 비교하려고 합니다.
GODIAG GT101 PIRT 파워 프로브
GODIAG GT102 PIRT 파워 프로브
TOPDIAG P200 SMART HOOK 강력한 프로브
Autel PS100 전기 시스템 진단 도구

그들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GODIAG GT101 GODOAG GT102 TOPDIAG P200 Autel PS100
Image
DC Voltage
AC Voltage X X
Positive/Negative Voltage Output
Component Activation
Current Display X
Resistance Display X X
Test Open Circuit
Test Short Circuit
Test Injector X
Clean Injector X X
Test Relay X
Oscilloscope X X X
Lighting


위에서 우리는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1) GT101 vs GT102, GT101은 현재 디스플레이를 지원합니다.
2) GT101 vs TOPDIAG P200, GT101은 클리닝 인젝터를 지원합니다.
3) GT101 대 Autel PS100, GT101은 릴레이 테스트, 인젝터 테스트 및 인젝터 청소를 지원합니다.
4) TOPDIAG P200만 오실로스코프 기능을 지원합니다.

GODIAG GT101/GT102는 어떤 상황에 적용되나요?
1) 헤드램프, 도어윈도우, 혼 등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 구성품 또는 케이블의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2) 알터네이터 및 유휴 모터 제어 신호, ECU 점화 펄스 신호 및 스로틀 센서 전압 등을 테스트하십시오.
3) 시동을 걸 수 없는 경우 시동 스위치 및 IMMO 문제를 제외하고 차량 배터리 전압이 정상인지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4) 디코더가 차량을 식별할 수 없고 DLC가 정상인지 확인하는 경우 DLC의 출력 전압이 정상인지 테스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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