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 기어박스 교체 비용은 $2,000 이상이므로 중고 기어박스를 처녀화/지우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Mercedes 722.9 Gearbox를 처녀화할 수 있는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SVCI/FVDI/아브리테스
암호를 지우지 않고 기어박스를 처녀화하는 데 정말 좋았고 아마도 가장 쉬운 방법일 것입니다.
길:
Mercedes-Benz>>OBDII 케이블>>차량 선택>>전자 변속기 제어>>DTC 읽기>>DTC 지우기>>적응>>코딩 가져오기>>“현재 VIN”을 “원래 VIN”과 동일하게 변경>>“SCN 지우기” 코딩">> "전송 보호 장치 분리 ..."를 "예"에서 "아니오"로 변경">> 코딩 설정>> VIRGIN 만들기
TCU 진단 메뉴에 액세스할 수 없으면 저항을 120ohm에서 null로 변경하십시오.
약 10분 후, 완료됩니다.
이 도구의 다른 기능은 좋지 않을 수 있고 일부 사람들이 말했듯이 쉽게 차를 부러 뜨릴 수 있지만 버진 벤츠 기어 박스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면 정말 좋습니다.


2. ACDP(모듈 16 포함)
하이라이트:

  • VGSNAG2/3 722.9 기어박스를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 특별한 어댑터 덕분에 더 쉬운 연결.
  • 핸드폰에서 조작.
  • 자동 백업 파일 및 VIN 수정.

경로 : 본인식별 >> 삭제비밀번호 자동계산/수동입력 >> VIN 수정



3. Vediamo(MB Star Tools 제공)
Mercedes를 위한 전문적인 프로그래밍 및 코딩 도구와 앱, 하지만 이것이 작동이 간단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길:
Ecoute>>VGSNAG 파일에 연결>>DTC 확인>>VGSMOD 파일에 연결>>DTC 확인>>VGSMOD 시퀀스 파일 실행>>Virginize TCU



4. 오텔(IM508/IM608)
G-box 2 어태치먼트로 모듈 교체(삭제, 읽기, 쓰기) 작업이 잘 되며 Immo 기능과 진단 기능도 강력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안내지만 쉬운 일은 아닙니다.


Mercedes 기어박스를 지울 수 있는 모든 프로그래머를 알아낼 수는 없으며 CGDI MB 또는 VVDI MB와 같은 다른 프로그래머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UK Professional OBD2 Tools Online Shop

블로그 이미지

utihakou

무료 OBD 진단 도구 기술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