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el OTOFIX BT1 Lite는 무선 배터리 및 전기 시스템 테스터입니다. 주로 6볼트 및 12볼트 자동차 배터리와 12볼트 및 24볼트 크랭킹/충전 시스템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고유한 배터리 테스터 앱을 사용하면 일반 Android 및 iOS 스마트폰 또는 OTOFIX 태블릿(OTOFIX D1/ D1 Lite)과 함께 작동하여 더 빠르고 쉬운 테스트 절차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OTOFIX BT1 Lite 개요:

 

그것의 하이라이트는 무엇입니까?

1. 정확한 진단

보다 정확한 테스트 결과를 제공하는 적응형 컨덕턴스 기술

*오진 감소

* 저용량 배터리 진단

*충전 및 재시험의 필요성 감소

2.지능형 전기 진단

12V/24V 배터리 및 전기 시스템 테스트를 위한 종합 진단 솔루션

*차량 내부 및 차량 외부 테스트 모두에 대해 적응 컨덕턴스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보다 결정적인 결과 제공

*자동화된 데이터베이스 기반 프로세스로 전기 시스템에 대한 완전한 진단 제공

3. 미래 지향적인 기술

자동차 산업의 진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BT1 Lite는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의 차량용 배터리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첨단 미래 차량에 대비하면서 현재 차량에 서비스 제공

*Flooded, AGM, AGM_Spiral, EFB 및 GEL을 포함한 모든 배터리 유형을 테스트하여 배터리 서비스 기능 확장

어떤 배터리 유형이 지원됩니까?

1. 배터리 등급:

CCA, 캘리포니아, MCA, JIS, DIN, SAE, IEC, EN, EN2, BCI, GB

2. 배터리 유형:

Flooded, AGM, AGM_Spiral, EFB 및 GEL 배터리 테스트

6볼트 및 12볼트 배터리 테스트: 100 - 2000 CCA

12볼트 및 24볼트 크랭킹/충전 시스템 테스트

OTOFIX BT1 라이트 디스플레이:

OTOFIX BT1 Lite LED 설명:

OTOFIX BT1 Lite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중요: 장치를 페어링하고 등록하는 동안 BT1 Lite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파워업

1.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App Store 또는 Google Play Store에서 Battery Test를 검색하여 기기에 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2. Battery Test 앱을 열고 화면의 지시에 따라 등록을 완료하고 BT1 Lite를 페어링합니다.

배터리에 연결

1.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BT1 Lite를 켭니다.

기기에서 블루투스 활성화

앱의 지침에 따라 Bluetooth를 통해 BT1 Lite를 장치와 페어링하십시오.

참고: BT1 Lite는 모바일 장치 및 OTOFIX D1 및 D1 Lite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테스트를 수행하는 태블릿.

2. 빨간색 클램프를 배터리의 양극(+) 단자에 연결하고 검은색 클램프를 배터리의 음극(-) 단자에 연결합니다.

Autel OTOFIX BT1 Lite 자동차 배터리 분석기 OBDII 배터리 테스터가 곧 출시됩니다! 계속 지켜봐 주세요!

https://www.eobdtool.co.uk

블로그 이미지

utihakou

무료 OBD 진단 도구 기술 서비스

,

여기에서 GODIAG GD201/GODIAG GD202/GODIAG GD203 진단 도구의 데이터를 등록, 업데이트 및 인쇄하기 위한 가이드를 공유합니다.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적용됩니다.

이 새로운 GODIAG 스캔 도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odiag GD 시리즈는 전문가 수준의 휴대용 진단 도구로서 광범위한 자동차 제조업체에 포괄적인 시스템 적용 범위를 제공합니다.

GD201은 모든 자동차 제조사에 완전한 진단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29개의 서비스/유지보수는 기술자로서 일상적인 유지보수를 수행하는 자동차 소유자 범위에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GD201과 달리 GD202는 자동차 진단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제한적이지만 일반적인 유지 관리를 제공합니다.

29개의 서비스/유지보수 외에도 GD203은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의 ABS 및 SRS 시스템에 대한 고급 진단 도구입니다.

다양한 자동차 소유자 그룹을 대상으로 하는 GD 시리즈 스캐너는 도로에서 큰 도움이 됩니다.

파트 1: GODIAG GD201/GD202/GD203을 등록하는 방법?

1.계정 생성

먼저 Godiag에 계정을 만들고 도구를 등록해야 합니다. 이는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GODIAG 또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1.Godiag 도구에서 TF 카드를 꺼내 컴퓨터에 삽입하고 GODIAG.exe 파일을 클릭하여 직접 설치합니다.

또는 Godiag> 지원> 다운로드 페이지(http://www.godiag.com/info/downloads)의 목록에서 도구를 선택하고 지침에 따라 최신 버전의 GODIAG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또는 공식 웹사이트 우측 상단의 "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자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2. 계정에 Godiag 도구 추가

Godiag 제품의 신규 사용자는 컴퓨터에 TF 카드를 삽입하고 GODIAG를 실행하면 자동으로 등록이 완료됩니다.

이미 하나의 스캔 도구를 등록한 사용자의 경우 다음과 같이 등록하십시오.

1).도구를 등록하려면 도구의 일련 번호와 '비밀번호 등록'이 필요합니다. 도구에서 설정> 정보를 선택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패키지에서 비밀번호 용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DIAG에 로그인한 후 '제품 등록'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S/N Registration' 탭에서 '001'에 체크한 후 제품의 시리얼 넘버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Submit을 클릭합니다.

3). 성공적인 등록을 확인하는 확인 상자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또는 당사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센터에서 상품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파트 2: GODIAG GD201/GD202/GD203을 업데이트하는 방법?

도구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적용하려면 Windows PC/노트북 및 TF 카드 리더가 필요합니다.

1. Godiag 소프트웨어를 닫고 도구에서 TF 카드를 제거하고(먼저 도구가 꺼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TF 카드 리더를 통해 PC에 연결합니다.

2.Windows가 TF 카드를 감지하면 GODIAG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내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몇 초 후에 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목록이 나타납니다.

드롭다운 목록에 올바른 일련 번호가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3.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참고: 업데이트 프로세스는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도구가 최근에 업데이트되지 않은 경우 업데이트 프로세스가 완료되는 데 몇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데이터 손상 가능성을 피하기 위해 플러그를 뽑기 전에 Windows에서 SD 카드를 '안전하게 제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친절하게 주의:

무료 업데이트가 소진된 경우 도구는 계속 작동하지만 '시간 초과'되지는 않지만 더 이상 업데이트 서버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도구를 계속 업데이트하시겠습니까? 업데이트 패키지를 구매해야 합니다. 구매를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파트 3: GODIAG GD201/GD202/GD203으로 데이터를 인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GODIAG를 통해 테스트 결과를 인쇄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1.GODIAG 상단에 위치한 프린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GODIAG에 로그인하지 않고도 인쇄 화면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2. TF 카드에 저장/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3. 데이터를 선택하여 검토하거나 인쇄합니다.

완료!

이 세 가지 GODIAG 진단 스캐너가 곧 출시됩니다! 계속 지켜봐 주세요!

GODIAG GD201 Professional OBDII All-make 전체 시스템 진단 도구(29개 서비스 재설정 기능 포함):

https://www.godiagshop.com/wholesale/godiag-gd201-all-system-all-make-diagnostic-tool-with-all-service-functions.html

11가지 특수 기능이 있는 GODIAG GD202 엔진 ABS SRS 변속기 스캔 도구:

https://www.godiagshop.com/wholesale/godiag-gd202-all-system-scanner-with-11-special-functions.html

31개의 서비스 재설정 기능이 있는 GODIAG GD203 ABS/SRS OBD2 스캔 도구:

https://www.godiagshop.com/wholesale/godiag-gd203-all-makes-service-tool.html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저희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Whatsapp: +86 15377698251

스카이프: GoDiagShop.com

이메일: sales@GoDiagShop.com

GODIAG OFFICIAL ONLINE SHOP

블로그 이미지

utihakou

무료 OBD 진단 도구 기술 서비스

,

Launch XPROG 3는 차량의 키를 읽고 쓸 수 있는 고급 이모빌라이저 및 키 프로그래머입니다. X-431 시리즈 진단 스캐너와 호환되는 X-PROG 3는 도난 방지 유형 식별, 원격 제어 매칭, 키 칩 판독 및 매칭, 도난 방지 암호 판독 및 도난 방지 부품 교체를 가능하게 합니다.

XPROG 3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 모델은 무엇입니까?

VW, AUDI, SKODA, SEAT, BMW, MERCEDES-BENZ, TOYOTA 등이 지원됩니다. 더 많은 모델이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X-431 시리즈 진단 스캐너와 호환되는 X-PROG 3는 EEPROM, 온보드 MCU 및 BMW CAS4+/FEM 칩, Mercedes-Benz 적외선 키, 특수 키 생성, BMW 엔진 INS 코드 읽기/쓰기를 가능하게 합니다.

어떤 자동차 시스템이 지원됩니까?

엔진시스템, 자동변속기, 계기시스템, CAS, Body System, Lock System 등

어떤 X431 시리즈 진단 스캐너와 호환됩니까?

X-431 PRO GT, X-431 PRO V4.0, X-431 PRO 3 V4.0, X-431 PRO 5, X-431 PAD III V2.0, X-431 PAD V, X-431 PAD VII

Launch X431 XPROG 3의 장점:

쉘을 분해하지 않고도 대부분의 엔진/기어박스 ECU를 읽고 쓸 수 있습니다.

1. 키 매칭/복사, 도난 방지 IC 읽기 및 쓰기, ECU 읽기 및 쓰기 등의 기능을 통합했습니다.

2. 1200개 이상의 제품 모델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일반적인 ECU/MCU/EEPROM 주요 제조업체를 지원합니다.

3. VW/AUDI non-35XX 기기에 대한 분해 없이 모든 분실에 대한 ECU 교체를 지원합니다(IC를 제거하지 않고 독립 하네스를 통해 직접 읽을 수 있음).

4. 4세대 VW/AUDI 엔진을 위한 ECU 교체를 지원합니다.

5. VW/AUDI Bosch 및 Siemens 엔진의 5세대용 ECU 교체를 지원합니다.

6. 4세대 AUDI EZS, 편안한 ECU 및 KESSY IC의 모든 분실 및 교체를 지원합니다.

7. BMW F 및 G 섀시 8HP 기어박스 ECU를 비우도록 재프로그래밍하도록 지원합니다.

8. BMW CAS4/CAS4+ 모듈 교체를 지원합니다.

9. BMW Siemens 엔진의 ECU 복제 및 교체를 지원합니다.

10.3S 내에서 Mercedes-Benz 엔진 및 기어박스의 비밀번호를 지웁니다.

11.메르세데스-벤츠 키의 비밀번호를 1분 이내에 계산하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X431 Xprog 3에서 지원하는 ECU MCU 및 EEPROM 목록을 첨부합니다.

1.ECU MCU 목록: (지금까지 1000개 이상의 모델이 지원됩니다.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Atmel NSC
Fujitsu Philips
Infineon Renesas M16
MC68HC05 Renesas M32
MC68HC08 Renesas M32R
MC68HC11 Renesas R32C
MC68HC12 Renesas R8C
MediaTek Renesas V850 SPI
MicroChip Renesas V850 UART
Nordic Samsung

2.EEPROM List: (more than 1000 models are supported so far, keep updating)

4Wire GI Numonyx SST
Adesto GigaDevice OKI ST
AKM Grundig ON Semi Toshiba
Altera HOLTEK Other Winbond
Amic Hynix PCT Xicor
Atmel I2C Philips xUSSR
BOSCH ITT Pioneer YMC
Catalyst KHIC PMC Spansion
Chingis Macronix Ramtron SPI
Dallas/Maxim MicroChip Rohm NEC
EON Micron Samsung NSC
ESMT MicroWire Seiko Ford
EXEL Mitsubishi Siemens Fujitsu
Fairchild Motorola Sony  

Launch X431G와 X431 XPROG 3의 비교를 확인하십시오.

Item Name X-431G X-Prog 3
EEPROM Read and Write ×
MCU Read and Write ×
Mercedes Benz Key ×
Key Simulator ×
VW 4th instrument disassembly/reading/all lost ×
Read Engine via Bench Mode ×
Read Engine via Boot Mode ×
VW 4th All Key Lost without Account ×
Read Gearbox ×
Read and Write Key ×
Read BMW ISN ×
Read CAS4+/FEM Chip ×
Audi 5th generation steering column chip reading and writing ×
OBD reading parts replacement ×

XProg 3 시작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참고로 아래 영상을 보세요.

Audi A5 X431 X-Prog 3 출시로 사용된 변속기 TCU 클론 교체

https://www.youtube.com/watch?v=OhEkjIvUc2k

참고: 사용한 전송을 교체한 후 TCU CLONE을 수행하면 모든 보안, 프로그래밍 및 코딩 단계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그것은 효과적으로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작업 시간을 절약합니다.

X-PROG 3 Key Immobilizer 및 X-431 스캐너를 사용하면 전체 작업 프로세스를 쉽고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친절하게 주의:

Launch XPROG 3의 실제 색상은 빨간색이 아닌 검은색입니다.

출시 X-PROG 3 Advanced Immobilizer & Key Programmer는 현재 판매 중입니다.

https://www.eobdtool.co.uk/wholesale/launch-x-prog-3-immobilizer-programmer.html

블로그 이미지

utihakou

무료 OBD 진단 도구 기술 서비스

,

새로운 소프트웨어가 온다! V2021.6 MB SD Connect C4 소프트웨어(XENTRY DAS)는 Win10 64비트에서 MB SD C4, SD Connect C4 Plus, MB Star C6MB SD C5 진단 도구와 문제 없이 작동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V2021.6 Xentry DAS Mercedes-Benz 진단 소프트웨어:

  • Xentry DAS 2021.6, 긴 등록 코드는 버스 및 트럭을 진단할 수 있으며 213 및 257과 같은 새 모델의 로그인 없는 진단을 지원하며 140 및 기타 모델의 이전 모델의 HHT 소프트웨어 진단을 지원합니다.
  • 유지보수 안내 WIS 2020.10
  • 액세서리 쿼리 EPC 11.2018: 데이터 카드를 열면 USD 및 EUR로 액세서리 가격을 쿼리할 수 있습니다.
  • StarFinder 2016 및 2020
  • PL72 액세서리 가격 문의 01.2018
  • SDmedia 오프라인 01. 2014
  • 엔지니어 버전 Vediamo 5.01.01
  • DisassembyAssistant 분해 보조 소프트웨어
  • 셀릿 서비스 문헌 1.4

엔지니어 버전 DTS 8.16.15 및 최신 2019 데이터 증가:

1.Mercedes-Benz DAS가 WIS를 직접 호출할 수 없는 버그 수정

2. DAS 자동차 스마트 오프라인 프로그래밍 추가

3. 변형 코딩(독일어)을 수행할 수 있고 Vediamo보다 더 나은 기능을 가진 W204의 DAS 독립 실행형 버전을 추가합니다.

4. 비밀번호 없이 PKW와 SMART를 입력할 수 있는 DAS 특수 기능 추가

5. 수리 SMART 450, 451, 452, 454는 더 이상 TAN 계산기가 필요하지 않으며 모두 오프라인으로 수행됩니다.

6. 오프라인 EOL 및 VMAX 모든 LKW 추가, 트럭의 최대 속도 제한 수정

7. FDOK XT 계산 코드가 없는 트럭에 대한 NOx TORGUE 제한을 해제하고 법적 속도 제한을 직접 해제하며 특수 기능 없이 수정할 수 있습니다.

8. FDOK XN 계산 코드가 없는 트럭의 SCR/ADBLUE 오류 코드(MR)를 지우고,

9.DAS 212, 207의 프로토타입 모드 추가

V2021.6 Xentry DAS Win10 버전을 얻을 수 있는 사용 가능한 링크:

- V2021.6 Xentry HDD 500GB Win10

- V2021.6 Xentry SSD 512GB Win10(SSD가 훨씬 안정적임)

설치 및 활성화 가이드는 이전 버전과 동일합니다.

 

UK Professional OBD2 Tools Online Shop

블로그 이미지

utihakou

무료 OBD 진단 도구 기술 서비스

,

이 게시물은 Launch X431 Pad VII에서 VSP-600 비디오 범위를 작동하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X431 패드 VII (패드 7)에는 USB 케이블이 있으며 USB A 포트에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런치 VSP-600 Videoscope에는 800mm 길이, 직경 5.5mm 및 6 개의 LED 조명이 있습니다. 또한 단일 버튼이 있으며 원격 제어를 지원합니다. 게다가, 그것은 또한 초당 30 프레임을 지원합니다.

x431 패드 VII와 VSP-600을 올바르게 연결 한 후 x431 태블릿에서 작동하도록 이동하십시오.

작동 경로 :

다른 모듈 >> 도구 상자 >> Videosp.

내시경 검사가 supereyes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합니다

VSP600 패키지에는 90 ° 뷰, 자석 및 후크 첨부 파일이 있습니다.

자석 첨부 및 VSP-600 연결 다이어그램 :

90 DEG 뷰 첨부 및 VSP-600 연결 다이어그램 :

훅 첨부 및 VSP-600 연결 다이어그램 :

카메라 그림 표시

카메라 모드

비디오 카메라가 표시됩니다

비디 모드

버튼을 눌러 원격을 작성하십시오

녹음을 시작하거나 중지하십시오

이미지 또는 비디오를 확인하는 경로 :

다른 모듈 선택 >> 도구 상자 >> 비디오 스코프 >> 갤러리

X431 패드 VII 패드 7 전체 시스템 진단 도구에 대한 추가 정보 :

https://www.eobdtool.co.uk/wholesale/launch-x431-pad-vii.html.

블로그 이미지

utihakou

무료 OBD 진단 도구 기술 서비스

,

 

Launch X431 PAD V는 고급 코딩 및 프로그래밍을 지원하는 자동차 진단 도구입니다. 여기서는 주로 온라인으로 엔진 ECU LONG 코딩을 수행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ECU 코딩 기능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모든 자동차 액츄에이터에는 ECU에 기록 코드가 있으며, 이는 자동차 컴퓨터가 작업을 동원하는 기반이 됩니다. X431 PAD V에는 다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고급 ECU 코딩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1. 불량 액츄에이터나 특정 부품을 교체한 후 이 기능을 사용하여 새 코드를 만들고 새 액츄에이터를 인식해야 합니다.

2. ECU 코딩으로 코드를 변경하여 차량 성능을 향상시키거나 차량의 고급 기능을 쉽게 자극할 수 있습니다.

3.ECU 코딩을 통해 여러 자동차 시스템이 서로를 인식한 다음 액추에이터가 작동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ECU 코딩 온라인 가이드:

자동차 모델: Audi A5 2014

Audi V28.67(최신 버전)의 상태 보고서에서 "P161200 엔진 제어 모듈(ECM) - 잘못된 코딩" 문제 코드를 볼 수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ECU 메모리를 읽어보면 "00000000000000000000"이라는 긴 코딩이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Audi V28.67 >> 메뉴 >> 온라인 기능 >> 온라인 코딩 선택

파일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단일 시스템 모드 >> 01 엔진 제어 모듈 1>> 1A2500322427010B2000(가능한 Code03)을 선택합니다.

코드가 수정하려는 코드인지 확인하십시오.

코딩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오류 코드를 지우고 오류 코드를 다시 읽으려면 확인하십시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온라인 프로그래밍 종료

상태 보고서로 돌아가서 이제 더 이상 오류 코드가 없습니다.

오류 메모리가 성공적으로 지워지고 모든 시스템의 상태가 정상입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자, 이것은 Launch X431 PAD 5로 엔진 ECU 온라인 코딩을 수행하는 가이드입니다.

 

또한 X431 PAD 5는 16가지의 특수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테스트된 몇 가지 특수 기능입니다. 새 ECM VIN 등록, 전기 스로틀 재학습, EPS 재설정, CVT 오일 압력 보정, ESP-C15DE-ROAD 감지 테스트 활성화, 조향 각도 센서 보정.

참조: Launch X431 PAD V Test Report: Perform Special Function on Different Cars

 

UK Professional OBD2 Tools Online Shop

 

블로그 이미지

utihakou

무료 OBD 진단 도구 기술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