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M ECU Chip Tuning Tool 사용자 가이드:

  • MPM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 MPM 소프트웨어 설치
  • MPM 소프트웨어 활성화
  • MPM 읽기 GM ECU

MPM 소프트웨어 버전:
VCM 제품군(VCM 스캐너) V4.10.4
운영 체제: Windows 7/Windows 10

MPM 칩 튜닝 도구 소프트웨어 설치 및 활성화 가이드


1단계: MPM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 1: 아래 메가 링크에서 직접 무료 다운로드
https://mega.nz/file/MsFUGRrK#ApP0abbs5k-c5LiQ-OuhqXrFijsallooMm2cxN6xXtY
크기: 191.1MB
비밀번호 없음
방법 2: www.tuner-box.com을 방문하여 MPM 드라이버 및 PCM Suite를 순서대로 다운로드합니다.
홈페이지 상단 기능바에서 “다운로드” 클릭
"MPM 드라이버"를 선택하십시오.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하십시오.
MPM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한 후 웹사이트로 돌아가 "PCM Suite"를 선택하여 다운로드합니다.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도 필요합니다.

폴더 추출
2단계: pcmtuner 소프트웨어 설치 및 활성화

pcmtuner 소프트웨어 설치 가이드 확인
3단계: MPM 드라이버 설치 및 소프트웨어 활성화
PCMTuner 활성화 후 USB 케이블을 통해 MPM ECU Chip Tuning Tool을 컴퓨터에 연결하고 MPM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컴퓨터 관리 >> 장치 관리자 >> 기타 장치 >> HP 튜너 MPM >> 드라이버 업데이트로 이동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찾아보기'를 선택하여 MPM 드라이버를 검색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PCMTuner 소프트웨어 실행
"MPM Plug" 메뉴 옵션을 클릭하면 내부 다운로드가 시작되며 모든 플러그인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PCMTUNER 소프트웨어를 다시 시작한 다음 "MPM 플러그"를 클릭합니다.

활성화 암호를 다시 입력하면 다음 두 가지 방법으로 활성화 암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방법 1: 공식 웹사이트 www.tuner box.com을 열고 외국 고객은 기술 직원의 "whatsapp" 번호를 추가하고 하드웨어 ID를 보내 활성화 암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중국인 사용자는 eobdtool.co.uk에 문의 후 하드웨어 ID를 보내주시면 활성화 비밀번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방법 2: 이메일과 일련 번호로 www.tuner-box.com 웹사이트에 로그인하고 "새 티켓 만들기"를 클릭하고 하드웨어 ID를 입력하여 활성화를 제출합니다.
엔지니어가 24시간 이내에 활성화 코드를 보내드립니다. 활성화 암호를 얻은 후 아래와 같이 조작하십시오.

MPM Tuning Tool로 GM ECU 데이터를 읽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동영상:


MPM ECU Chip Tuning Tool, ECU, GODIAG GT105 및 tricore 케이블 간의 연결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바탕 화면 바로 가기 MPM을 클릭하여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VCM 편집기를 직접 열지 마십시오. 장치를 인터넷에 연결하거나 네트워크에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읽기 및 쓰기 과정에서 오프라인 모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확인: MPM 및 GODIAG GT105 브레이크아웃 Tricore OBD2 GM 엔진 ECU 읽기

UK Professional OBD2 Tools Online Shop

블로그 이미지

utihakou

무료 OBD 진단 도구 기술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