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게시물에서는 MPM, Godiag GT105 및 전체 프로토콜 OBD2 점퍼를 사용하여 GM E38, E67 ECU를 읽습니다. 작동이 매우 쉽고 빠릅니다. 일부 고객은 전체 프로토콜 Obd2 점퍼의 특정 기능이 무엇인지 묻습니다. 오늘 우리는 그것을주의 깊게 설명 할 것입니다.

전체 프로토콜 OBD2 점퍼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일부 장치는 ECU 읽기 및 쓰기를 위해 ECU를 리셋(점화 스위치를 끄고 3초 후에 켜짐)해야 하고 점화를 위해 12v 전원을 공급해야 하지만 모든 ECU도 읽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엔지니어는 점화를 꺼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아날로그 스위치를 만들기 위해 여분의 케이블을 사거나 수동으로 점화를 끄고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작동이 편리하지 않고 모든 사용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그니션 아날로그 스위치가 장착된 Full Protocol OBD2 점퍼는 사용하기 쉽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전체 프로토콜 OBD2 점퍼란 무엇입니까?
전체 프로토콜 OBD2 점퍼는 MPPS, FGTECHKESS V2, BYSHUT, DISPROG 등을 통해 ECU 프로그래밍을 위해 ECU를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1개 x 전체 프로토콜 OBD2 점퍼 및 3개 x 전기 저항이 함께 제공됩니다.


전체 프로토콜 OBD2 점퍼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1. DC 전원 공급 장치 지원
2. 안전 보호 바나나 헤드 슈퍼 프로그래밍 전용 연결 포트 전원 공급 장치를 지원합니다.
3. 독립적인 GND4, GND5 [특별한 ECU 프로그래밍 요구 사항 충족].
4. MPPS, FGTECH, KESSV2와 같은 프로그래밍 장비와 호환되는 부팅 GND4 클립으로.
5. GND4 GND5 단락 스위치 사용[일부 ECU는 프로그래밍할 때 단락 모드로 전환해야 함].
참고: 일반적으로 GND4-5의 스위치를 눌러 켜집니다. 일부 ECU를 GND4 및 GND5에 개별적으로 연결해야 하는 경우 스위치에서 손을 떼십시오.
6. 점화 아날로그 스위치 포함 [큰 전용 점화 케이블 1개와 작은 전용 점화 케이블 2개 장착].
정의: ING 점화 스위치를 누른 후 ING12V로 표시된 라인은 아날로그 점화 스위치인 12v를 갖게 됩니다.
7. 표준 obd2 전체 프로토콜 연결 [이중 K 라인, 이중 CAN 라인], 3개의 대형 및 2개의 소형 전원 플러그, 4개의 대형 GND, 4개의 소형 GND를 지원합니다.
8. CAN 프로토콜 통신 저항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체 프로토콜 OBD2 점퍼 ECU 커넥터 및 기타 장치의 연결 다이어그램:
1. 전용 프로그래밍 전원 커넥터 포함(예: Xhorse VVDI Key Tool Plus)

2.With FGTECH (FGTECH Galletto V54)

3. MPPS ECU 프로그래머 포함(MPPS V18, V21…)

4. KESS ECU 프로그래머와 함께(Kess V2 V5.017…)

UK Professional OBD2 Tools Online Shop

블로그 이미지

utihakou

무료 OBD 진단 도구 기술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