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의 첫번째 진짜 스캐너를 위해 주위에 쇼핑하고 있다. 나는 더 싼 것을 가지고 있었지만 전문가 등급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싶습니다. 나는 DIY 사람이지만 가족과 친구들을 위해 많은 일을 합니다. 나는 이것을 위한 꽤 좋은 예산을 가질만큼 충분히 운이 좋았고 나는 현재 Autel Maxisys Ultra에 기대고 있습니다. 내가 할 줄 아는 것의 10배는 할 수 있지만 배울 여지가 있습니다. $4500 가격표는 확실히 내가 쓰고 싶은 것의 하이 엔드에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면 괜찮습니다. 누구든지 다른 제안이 있습니까?

답변 1:
예를 들어, AUTEL ULTRA가 제공하는 오실로스코프 기능을 필요로/활용할 예정입니까? 당신은 모든 것, 모든 제조사, 모델 및 시스템에 대해 작업합니까? 그렇게 하면 ULTRA가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포괄적인 스캔 도구 진단에 주로 관심이 있는 경우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ULTRA가 제공하는 것과 비슷한 수준의 효과적인 솔루션.

답변 2:
나는 약 1 년 전에 Autel Ultra를 구입했으며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코드 스캔을 도구와 프린터로 가져오고 파형을 공유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내가 그것을 다시 사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제안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4채널 스코프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자신을 보고 있습니까, 아니면 점점 더 성장하고 있는 자신을 봅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MS909가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J2534 프로그래밍을 하고 있거나 그 분야로 성장하는 자신을 보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Autel MS906 Pro와 같은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J-box 또는 스코프 없이 MS909/919/Ultra의 스캔 도구 기능의 95%를 제공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내가 진지한 DIY 전문가이거나 떠오르는 기술자라면 이것이 내가 주목하는 도구입니다.

또한 Ultra의 업데이트는 연간 약 1200달러라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답변 3:
Autel Ultra 실험실 스코프는 진단을 위한 환상적인 도구입니다. 초대형 터치스크린은 사용하기 쉽고 낮에 밖에서도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약 8시간으로 예상보다 길고 충전 시간은 상당히 빠릅니다. 매장에 4채널 랩 스코프가 필요한 경우 더 이상 찾지 마십시오. Autel Ultra는 내 Snap-On Verus가 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지만 더 빠르고 더 큰 화면에서 수행합니다. 테스트 리드, 악어 클립 및 후면 프로브와 같은 액세서리는 모두 견고한 케이스에 깔끔하게 보관되어 있습니다.


답변 4:
내 자동차 수리점에서 내가 선호하는 이동 스캔 도구입니다.
MS906에서 나옵니다. 이 Ultra는 엄청난 업그레이드였으며 바쁜 자동차 수리점에서 확실히 가치가 있었습니다. MS906은 오래 지속되었지만 터치 스크린 문제로 고통 받기 시작했고 솔직히 이것이 더 나은 품질로 구축되기를 바랍니다.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지만 지금까지 스코프는 매우 훌륭했으며 그 능력은 우리에게 충분합니다. 우리가 접하는 번역 문제에서 약간의 손실이 있고 '징글'이 많이 있지만 일단 극복하면 강력한 도구입니다.

위의 모든 사용자의 실제 피드백에 대한 크레딧입니다.
참고로 관련 포스트를 몇 개 소개합니다. 좋은 결정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UK Professional OBD2 Tools Online Shop

블로그 이미지

utihakou

무료 OBD 진단 도구 기술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