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경의 VW 차량에는 이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앞 유리창을 통해 오는 비가 MED17.5.2 엔진 ECU의 핀을 부식시키고 부러뜨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교환하고 차에 배워야 합니다.

여기에서 2가지 방법을 비교합니다.
1.OEM 소프트웨어 ODIS
먼저 ODIS 소프트웨어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랩톱에 다운로드하고 진단 도구를 사용하여 차량을 랩톱에 연결해야 합니다. (VAS 5054A, VAS6154 또는 VXDIAG VCX SE 6154와 같은 기타 진단 도구와 같은 OEM 진단 도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존 엔진 ECU를 뽑고 새 ECU를 연결하면 왼쪽 부품이 차량에 장착됩니다.
"ECM(엔진 제어 모듈), 교체 및 조정"으로 이동하여 지침을 따르십시오.
적응.


장점:

  • 쉬운 작동 및 위험 없음(플러그 앤 플러그를 제외하고 ECU와 접촉 없음).
    단점:
  •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합니다.
  • OEM 소프트웨어 ODIS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2.Tango + Ktag
Ktag는 오래된 ECU 파일을 읽고 백업합니다.


Tango에서 EEPROM 및 FLASH 파일 "Decode Dump"를 로드하고 데이터 텍스트를 저장합니다.


VIN, Component, MAC 및 데이터 텍스트로 로그인을 편집하고 덤프를 저장합니다.
Ktag는 덤프를 새 ECU에 기록합니다.


장점:
비용이 저렴하고 네트워크 지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점:
거친 작동, ECU 파손 위험이 있습니다.

물론 HexTagKTMCG FC200과 같이 VW 엔진 ECU를 교체/복제할 수 있는 다른 프로그래머도 있습니다.
UK Professional OBD2 Tools Online Sh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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