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 AKL 비밀번호를 계산할 때 기기마다 입력/출력 키를 삽입하는 데 필요한 계산 시간과 시간이 다릅니다. 이 기사는 VVDI, Autel 및 CGDI에서 이러한 측면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1부. Autel IM508/IM608
일반 절차:
"전문가 선택"으로 이동하여 G-box2 없이 "모든 키 손실"을 선택하거나 Autel G-box2로 "모든 키 손실(빠름)"을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계산합니다.


"전문가 선택"으로 돌아가서 "키 파일 생성"으로 이동하여 키를 프로그래밍합니다.

고객 피드백
2006 Mercedes ML500, G-box 2가 있는 벤치에 900번 빼고 꽂으라고 하는데 240번 해냈습니다.

  • ML 2007용 AKL을 벤치에서 g-box 2 없이 어댑터를 1300번 정도 넣었습니다.
  • 어제 ML320 2006을 했습니다. 22개 삽입 핀을 뽑았습니다.
  • W203 EIS를 하면 70~80분 지속됩니다.
  • 이미 900번의 시도를 한 W221에 시도했고, 분해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 어제 CLS 550 2008을 차량에서 모든 키 분실 G-box를 수행했는데 암호를 얻는 데 25분이 걸렸지만 다른 많은 도구

가 차량에서 이를 수행하지 못했기 때문에 가치가 있었습니다.

  • S550 2005, EIS 모듈을 꺼내고 4분 동안 암호를 추출합니다.

요약하자면, 일부 모델에는 수십 분과 삽입이 필요하지만 EIS를 직접 읽는 것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EIS 암호 읽는 방법(납땜 필요):
EIS EEPROM 파일을 읽고 "EIS 도구"에서 EEPROM 파일을 로드하여 키를 프로그래밍합니다.
图3

파트 2. VVDI MB
일반 절차:
"암호 계산">> 모드 선택 "OBD">> 전원 어댑터가없는 섀시 유형 또는 전원 어댑터가있는 섀시 유형 (FAST) 선택>> 데이터 수집>> 데이터 저장>> "데이터 업로드">> "쿼리 결과"로 이동하십시오.



고객 피드백

  • MB W210 1999년 AKL은 14분 만에 EIS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25분 이내에 키 파일을 준비하고 프로그래밍했습니다.
  • VVDI 453 smart 2015, AES 칩, VVDI는 암호를 위해 60~90분 대기를 요청했습니다.

요약하면 VVDI에 의한 계산은 Autel보다 시간이 덜 걸립니다.
마찬가지로 VVDI에는 일부 모델의 시간을 줄이기 위해 전원 어댑터가 있으며 전원 어댑터를 사용하면 일부 모델에 삽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직접 EIS를 읽는 방법도 있지만 납땜이 필요한 방법도 있습니다. 차이점은 VVDI에는 납땜 없이 EIS/EZS를 읽을 수 있는 EZS 어댑터가 있다는 것입니다.



3부. CGDI MB
아시다시피 CGDI MB는 복사 도구이지만 저렴한 가격과 일부 모델에서 이깁니다.
일반적인 절차는 VVDI MB의 절차와 유사합니다.



고객 피드백

  • CGDI를 사용하면 W166 EIS용 키를 삽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 좋은 도구를 하나 얻었지만 그들이 이끄는 Sprinter와 함께 열쇠를 잃어 버리는 속도가 느립니다. 따라서 Xhorse가 하나의 크래들로 사용하면 직장에 도착하는 데 20분 안에 열쇠를 분실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일부 모델의 경우 CGDI MB는 좋은 작업을 수행하며 좋은 MB 도구이기도 하며 가격도 좋습니다.

요약
간단히 말해서, Autel, Xhorse, CGDI는 각자의 장단점이 있고 모두 좋은 Mercedes-Benz 키 프로그래머이지만 모든 면에서 VVDI MB가 약간 이기고 사용자에게 땜납을 제공하는 EZS 어댑터 세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 무료 방법.
벤츠 키 프로그래밍에 대한 문제를 만났을 때 하나의 도구로는 결코 충분하지 않으므로 다른 방법이나 다른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 이상의 MB 도구를 사용하면 더 많은 Benz 범위, 더 많은 대안 및 더 큰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Mercedes-Benz 도구를 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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