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
MB 스타 진단 엔지니어 소프트웨어 Vediamo를 통해 Mercedes W212, W204, X204의 헤드램프와 함께 주간 주행등(DRL)을 활성화하십시오.

일반적으로 Mercedes는 자동 모드에서 DRL만 켜고 헤드램프를 켜면 DRL이 꺼지는 주간 모드에 있습니다.


따라서 DRL의 작동 모드를 활성화하겠습니다. 게다가 밝기도 수정합니다.
MB Star 진단 도구(MB SD C4C5VXDIAG VCX SEPro M6...)를 Mercedes에 연결하십시오.
"V 에코트"를 입력하세요.
"DIOGENES 데이터 기반 시스템"을 확인하고 "VEDIAMO 시스템 설명 기반 시스템"을 취소하고 "SAMF_172"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SAMF_172"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을 엽니다.
"연결"을 "...HSCAN_UDS_500"으로 변경

연락처를 설정합니다.
선택하다
코딩>>변형 코딩
"서비스"를 "VCD_Parameter_Tagfahrlicht"로 변경합니다.

현재 코딩에서는 "...STLmitTFL"이 꺼져 있으므로
Fragments에서 "...STLmitTFL" 및 "Active"를 선택하고 "ECU-Coding"을 클릭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야간 모드(...Nacht)의 밝기가 5%임을 알 수 있으므로 동일한 방법으로 40%로 설정합니다.

또한 주간 모드(...Tag)의 밝기를 90% 또는 100%로 설정합니다.

"Function"을 펼치고 "FN_HardReset"을 더블 클릭합니다.

이제 헤드램프와 DRL을 함께 켤 수 있습니다.

완료하려면 연락처를 분리하십시오.

UK Professional OBD2 Tools Online Shop

블로그 이미지

utihakou

무료 OBD 진단 도구 기술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