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새로운 Super MB PRO M6을 가지고 있으며 Benz W205의 진단 기능에 대한 간단한 테스트를 제공하겠습니다. 몇 달 전에 Autel MaxiCOM MK808을 사용했지만 구독이 만료되었습니다. 그래서 Super MB Pro M6과 Autel MK808을 비교하고 싶습니다.

가격:

먼저 가장 관심 있는 것은 가격입니다. Autel MK808은 약 $430, 첫 해 이후의 연간 업데이트 비용은 약 130$입니다. 주말에 이걸 하는 사람에게 구독은 선택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소프트웨어를 백업하고 일부 기능을 계속 사용합니다.

내가 방금 가지고 있는 Super MB Pro M6은 표준 제품이며 가격은 370$이며 소프트웨어에 대해 추가 구매가 필요합니다. 소프트웨어 MB SD C4 HDD는 70$이며 정상입니다. MB SD C4 SSD는 120$가 필요하며 트럭까지 더 많은 모델을 지원하는 것 같습니다.

연결:

둘 다 WI-FI 및 유선 연결을 지원하지만 일반적으로 케이블로 MK808을 차량에 연결하고 태블릿에서 작업하는 동안 이제 Super MB Pro M6을 Benz에 케이블로 연결하고 WI-FI를 통해 노트북에 연결합니다. , 내 노트북에서 작업합니다.

여기에서 차이점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의 패드, 하나는 VCI와 비슷합니다. 나에게 노트북을 가져간다는 것은 큰 문제지만 내 친구처럼 그는 유선 노트북을 절대 선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배터리

한 가지 언급하고 싶은 것은 Super MB Pro M6에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플러그 앤 사용 방식이라는 것입니다. 진단이나 펌웨어 업데이트 전에 충전이 되었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OBD 포트나 PC에서 전원을 공급받기 위해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아주 좋습니다.

진단

XENTRY 앱을 열면 모델이 제조업체와 섀시별로 여러 그룹으로 나뉩니다. 설명된 대로 상단에 "트럭" 옵션이 표시됩니다.

진단 전 정기적인 검사. 일부 옵션 설정은 MK808과 유사하지만 메뉴가 다릅니다.

현재 테스트가 있지만 "초기 빠른 테스트"를 선택하여 모두 스캔합니다.

이 과정은 1분 정도 걸립니다. "√"는 잘 작동하고 결함이 없는 것 같으며 "F"는 모듈에 결함이 있는 것 같습니다. "+"를 눌러 ECU 정보 또는 DTC에 대한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 차이점이 있습니다. MK808에서는 모든 세부 정보가 즉시 표시되지 않습니다. ECU 정보 또는 코드에 대한 세부 정보를 얻으려면 특정 모듈 및 기능 버튼을 선택해야 하며 각 탭에는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Super MB Pro M6은 라이브 데이터를 볼 수 있는 버튼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MK808보다 빠르게 스캔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요약

저에게 MK808은 잘 작동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가 마음에 들지만 구독을 갱신하면 돈을 돌려받지 못합니다. 영향을 받은 다른 차에 계속 사용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Super MB Pro M6 진단 도구는 나 같은 벤츠 소유자에게 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나는 랩톱 작업을 좋아하지 않지만 무엇이든간에 MB 도구이고 트럭과 버스를 포함하여 Benz 범위가 더 넓으며 모든 모듈을 빠르게 스캔합니다. 그것이 지금 내게 필요한 것입니다. 아직 이 도구를 탐색해야 합니다.

이것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기능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영국 전문 OBD2 도구 온라인 상점

UK Professional OBD2 Tools Online Shop

블로그 이미지

utihakou

무료 OBD 진단 도구 기술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