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에서는 OBDSTAR X300 DP Plus를 사용하여 분실 한 모든 키를 Toyota A8에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DiagProgram”버튼을 클릭하고 면책 조항에 동의합니다.

2. "IMMO">> "Asia">> "TOYOTA LEXUS">> "TOYOTA LEXUS V32.36"을 클릭합니다.

3. "Manual Select System">> "PROXIMITY">> "TYPE 5 (ALL SMART KEYS LOST)"를 선택합니다.

4. "Read EEPROM"을 선택하고 "Enter"를 클릭합니다.

5. 화면의 지침을 읽은 다음 차량 EEPROM 데이터 읽기 (백업)를 시작합니다. 데이터 읽기가 끝나면 파일 이름을 변경하고 저장하십시오.

6. 차량 EEPROM 데이터 백업에 성공하면 "Make Simulated Card"기능을 실행하여 모든 키를 잃어버린 시뮬레이션 키를 생성하십시오. 이 기능은 서버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인터넷 연결이 정상인지 확인하십시오.

7. 방금 저장 한 차량 EEPROM 데이터 파일을 선택하고 "Toyota_2016xxxxx.BIN"이라고 말하고 "Enter"를 클릭하여 네트워크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8. 네트워크 데이터 획득이 완료되면 KSIM 시뮬레이션 카드를 OBDSTAR X300 DP Plus에 연결하면 A8 형 시뮬레이션 카드가 생성됩니다.

9. 시뮬레이션 카드 생성이 성공하면“Enter”를 클릭하고 KSIM 시뮬레이트 카드를 시작 버튼에 가깝게 이동하고 미터를 켜십시오. 이제 KSIM 시뮬레이션 카드가 정상적으로 미터를 밝힐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Source:http://blog.eobdtool.co.uk/obdstar-x300-dp-plus-programs-toyota-a8-all-keys-lost/

블로그 이미지

utihakou

무료 OBD 진단 도구 기술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