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출시된 Launch X431 PAD VII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이전의 다른 X431 도구와 구별되는 smartlink 시스템입니다. 온라인 프로그래밍/코딩을 통해 원격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알림: 온라인 프로그래밍은 미국, 캐나다 및 스페인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프로그래밍을 활성화하려면 설정 파일의 값을 "1"에서 "0"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여기 당신을 가져옵니다

온라인 프로그래밍을 구성하는 단계:

1 단계

기타 Other Modules>>Files>>Filemanagement>>cnlaunch>>X431PADV>>assets.

"StdCfg.ini" 파일을 찾으십시오.

2 단계

ES Note Editor에서 "StdCfg.ini" 파일을 연 다음 "Edit"를 눌러 편집합니다.

기본값이 "0"인 "OnlineFlash" 및 "Flash"의 2개 필드를 찾으십시오. 이는 현재 진단 소프트웨어가 온라인 프로그래밍을 지원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2개의 필드를 선택하고 값을 "1"로 변경한 후 저장합니다.

성공적으로 저장한 후 값은 아래와 같이 "1"이 되어야 합니다. 이는 진단 소프트웨어가 이제 온라인 프로그래밍을 지원함을 의미합니다.

지원되지 않는 영역을 제외한 다른 영역은 위의 단계와 같이 구성할 수 있습니다. 중국 이외의 사용자의 경우 온라인 프로그래밍 메뉴가 홈페이지에 표시되지 않으므로 특정 진단 인터페이스에서 해당 메뉴를 찾아야 합니다.

완료!좋고 간단합니다!

UK Professional OBD2 Tools Online Shop

블로그 이미지

utihakou

무료 OBD 진단 도구 기술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