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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높은 누설 전류 및 ACB 방전이 있는 VW Passat 2006이 있으므로 레코더가 절전 모드로 전환되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X431 PAD VII를 사용하여 새 게이트웨이 모듈을 교체하고 코딩하여 잠자기 상태가 되도록 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절차:

1 단계

먼저 일반적인 스캔을 수행합니다.

여기에서 토폴로지 맵에서 모든 진단 결과와 오작동을 볼 수 있습니다.

"System List"으로 돌립니다.

"56 Head Device"에 관한 라디오 녹음기입니다.

"Front right tweeter speaker"가 작동하지 않는다고 알려줍니다.

"Instrument cluster control components"도 오류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VW 게이트웨이 모듈로 이전 것을 교체할 것입니다.

그 전에 "19 Data bus diagnostic interface" 옆의 입구를 클릭하십시오.

여기에 인코딩 암호를 포함한 일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파일을 백업으로 저장하거나 사진을 찍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정보 확인 후 “21 Long code”를 선택합니다.

다음은 이전과 동일한 번호입니다.

토폴로지로 표시된 오류로 퓨즈 연결 전류를 확인하십시오.

2 단계

게이트웨이 모듈 교체 후,

"System List" 메뉴에 들어가고,

옵션 19에서 오류가 6으로 증가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옵션 56의 "Teleohone transceiver" External "외부 오디오 장치 연결 커넥터"의 오류가 증가합니다.

다시 코딩 메뉴로 들어갑니다.

여기에는 이전에 6개의 열이 있었지만 지금은 9개가 있습니다.

따라서 비교할 수 없는 구성을 따라잡으십시오.

3단계

문제가 있는 퓨즈 연결의 전류를 미리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모든 시스템을 다시 스캔하십시오.

보시다시피 모든 것이 녹색이고 모든 코딩이 정확합니다.

자, 이것은 Launch X431 PAD VII에서 VW Passat 2006을 위한 게이트웨이 모듈 코딩 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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