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eobdtool은 BMW F30 328i 2012용 Autel MK908P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교체하고 등록하는 과정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1. 배터리 교체는 어떻게 하나요?

먼저 이 BMW 모델의 배터리는 조수석의 트럭에 있습니다.

그런 다음 회로 렌치, 플라스틱 클립 제거기 또는 스크루드라이버, 10mm 또는 13mm 소켓 확장이 필요합니다.

1) 총 9개의 클립으로 고정되어 있는 플라스틱 커버를 제거합니다.

2)볼트(10mm 1개, 13mm 1개)와 브라켓을 제거합니다.

3) 10mm 매듭 2개를 풉니다.

4) 접지 케이블을 제거합니다.

5) 양극 단자를 분리합니다.

6) 2개의 긴 10mm 볼트와 연결된 칼날을 제거합니다.

7) 이 환기 라인의 플러그를 뽑습니다.

8) 기존 제품을 동일한 사양 및 용량의 새 제품으로 교체하십시오.

2.Autel MK908P 배터리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새 배터리를 장착한 후,

J2534를 차량에 연결하고 블루투스를 통해 장치와 연결합니다.

Autel MK908P를 켭니다.

"Automatic selection"으로 이동하여 주 메뉴로 들어갑니다.

선택하다

Hot functions>>BMS>>Register battery exchange

여기서 "F1"(배터리 교체 등록)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F1"(동일한 용량)을 선택합니다.

선택 1: 예

선택 2: 아니요

선택 3: 아니요

배터리 교환 등록 완료!

정보를 확인하고 작업을 완료합니다.

완료! 이것이 Autel mk908p에 의한 BMW F30 328i 2012 배터리 교환 및 등록의 전체 절차입니다.

EOBDTOOL 12주년 기념 세일이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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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X-prog와 비교하여 LAUNCH Xprog 3는 EEPROM 읽기 및 쓰기 및 기어박스 읽기를 지원합니다. 여기에서 Launch X431 Pad VII를 사용한 VW 2011 기어박스 복제에 대한 간략한 데모를 제공합니다.

 

 

절차:

먼저 Pad VII, Smartlink C 및 X-prog 3를 케이블로 연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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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치패드 VII를 켜고,

선택하다

IMMO PROGRAM>>Gearbox>>DQ200-MQ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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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우리는 디스플레이 메뉴에 있습니다.

"View the connection"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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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그램으로 VW 기어박스를 X-prog 3 키 프로그래머에 연결합니다.

"Connect"을 선택하여 시스템이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원본 EEPROM 및 FLASH 데이터를 백업합니다.

기존 기어박스를 분리 및 제거하고 새 기어박스를 연결합니다.

또한 EEPROM 및 FLASH 데이터를 백업합니다.

그런 다음 "EEPROM 데이터 복원" 및 "FLASH 데이터 복원"을 클릭하고,

원본 EEPROM 및 FLASH 데이터를 로드하여 새 기어박스에 기록합니다.

두 기어박스의 데이터를 비교하여 모든 것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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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에 타서,

DTC를 지우고 일반 스캔을 수행하십시오.

시스템 목록에서,

"02 Electronic product"을 선택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VIN이 정확함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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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메뉴 진입을 확인합니다.

"02 Fault code reading"를 선택하고 오류 코드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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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

이것이 우리가 Launch Pad 7과 Launch X-prog 3으로 VW 2011 기어박스를 복제하는 방법입니다.

 

이제 둘 다 좋은 가격을 얻습니다.

EOBDtool 12th Anni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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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서는 펌웨어에 문제가 있는 경우 필요할 수 있으므로 MB SD C5/C4Plus를 업데이트하고 다시 플래시하는 절차를 공유합니다.

1. 펌웨어 업데이트 절차:

알림: MB SD C5에는 6개의 AA 배터리가 필요하지만 DOIP MB SD C4 Plus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장치를 OBD 포트 또는 12V 전원에 메인 케이블로 연결하십시오.

경로 1. C:\Program Files\Mercedes-Benz\SDConnect Toolkit

경로 2. C:\Program Files\Softing\Diagnostic Tool Set 8\8.03\Interfaces\DCDI_DPduApi\eCOM_Toolkit

두 폴더에서 "update_automaticx" "update_manualx" "update_specicalx"를 "update_automatic" "update_manual" "update_specical"으로 전환합니다("x" 삭제).

필요에 따라 컴퓨터를 재부팅합니다.

"SDconnect Toolkit"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관리"를 선택합니다.

장치가 식별되면 선택합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이동하십시오.

"00_ClearCeFlashDisk_zip" "02_CSD_2_11.zip" "01_Bootimage_2_3.zip" "03_PmPic29_Cpld13.zip"을 차례로 다운로드합니다.

2. 펌웨어를 다시 플래시하는 절차(배터리 제외):

주의: 작동하기 전에 PC의 방화벽을 끄십시오.

"SDconnect Toolkit"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BIN 디렉토리로 이동"을 선택합니다.

편집 도구로 “Toolkit.ini”를 엽니다.

"MinUpdateVoltageVBatt=7200" 및 "MinUpdateVoltageVExt=11000"을 찾습니다.

두 값을 "0"으로 전환합니다.

필요에 따라 컴퓨터를 재부팅합니다.

"SDconnect Toolkit"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관리"를 선택합니다.

장치가 식별되면 선택합니다.

"Software update"로 이동하십시오.

"02_CSD_2_11.zip" "01_Bootimage_2_3.zip" "03_PmPic29_Cpld13.zip"을 차례로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하는 동안 장치의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DOIP MB SD C5/C4plus 소프트웨어에도 관심이 있으시면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https://www.eobdtool.co.uk/wholesale/latest-mb-sd-connect-c4-software.html

https://www.eobdtool.co.uk/wholesale/latest-mb-sd-connect-c4-software-SSD.html

MB SD C5/C4Plus 펌웨어에 대한 추가 질문은 다음으로 문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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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FEM 코딩 데이터를 백업하고 복원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차량에 키를 추가하는 동안 코딩을 잃어버리면 예방 조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작업에서 자신의 선택을 보여줍니다. VVDI2 예, Yanhua Mini ACDP 예 및 CGDI BMW 예.

1.Xhorse VVDI2: 예, 자동차

절차:

BMW>>키 학습>>FEM/BDC 키 학습>>키 정보 얻기

"Backup Coding" - 코딩 파일을 읽고 저장합니다.

"Restore Coding" - 이전에 저장한 파일을 로드합니다.

알아 둘만 한:

간단하고 명확한 인터페이스.

2.Yanhua ACDP: 예, 차에서

절차:

BMW>>FEM/BDC>>IMMO/Mileage>>OBD detect FEM/BDC

또는

BMW>>FEM/BDC>>IMMO/Mileage>>Add key>>FEM/BDC initial programming process>>Manual single step operation

알아 둘만 한:

키 정보 내에서 키 빈도인 434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른 도구와 상당히 다릅니다. 자동으로 점화를 켜고 데이터를 읽고 저장합니다.

그리고 ACDP가 이 모델에 대한 주요 프로그래밍을 지원하는지, 어떤 방식으로 작동하는지 명확하게 알려줍니다.

"FEM/BDC 지원 전처리 여부: YES" - 키 추가 지원

"FEM/BDC 지원 전처리: 아니요" - 벤치형 지원, OBD 모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3.CGDI BMW MSV80: 예, 자동차

절차:

FEM/BDC 키 일치 >>"예"에서 "ECU 업데이트">>(자동 백업)

FEM/BDC 키 일치 >>"아니요"에서 "ECU 업데이트">> 복구 코드

알아 둘만 한:

키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사전 처리를 확인하면 자동으로 코딩 파일을 백업합니다.

더 많은 놀라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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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el MaxiCOM MK808은 모든 시스템 진단 도구로 유명하지만 실제로는 25개의 서비스 기능 중 "Immo 키"를 통해 키 프로그래밍을 지원합니다. 그래서 오늘 eobdtool은 Autel MK808의 Ford Expedition 키 추가 성공 사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Autel MK808을 켜고 차량에 연결합니다.

선택하다

Service>>Immo keys>>Ford>>Automatic selection>>Read

차량 프로필을 확인하고 시스템 선택 메뉴로 들어갑니다.

키를 프로그래밍하기 전에

Ford, Honda, Toyota 등의 모든 키가 먼저 지워진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최소한 프로그래밍할 두 개의 키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PATS(Passive Anti-Theft System)"를 선택하고

원래 키를 점화 장치에 삽입하고 프롬프트에 따라 켜십시오.

장치가 보안 액세스 권한을 얻기 시작합니다.

이 과정은 약 10분 정도 소요되며,

키 프로그래밍을 허용하기 위해 원래 키를 지우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기능 메뉴에 있습니다.

"Program additional ignition key"을 선택하십시오.

원래 키를 꺼내고 프롬프트에 따라 새 키를 점화 장치에 삽입하십시오.

"OK"을 눌러 새 키를 프로그래밍합니다.

몇 초 안에 작업이 성공합니다.

완료! 멋지고 간단합니다!

이것이 Autel mk808의 Ford Expedition에 대한 새 키를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더 많은 기능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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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는 OBDSTAR 장치 업그레이드가 만료된 경우에도 소프트웨어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두 명의 고객이 OBDSTAR X300 DP Plus에서 “소프트웨어의 유효한 업그레이드 시간이 만료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 수명이 있습니까? [CORE]-101”이며 모든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솔루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결 방법 1. X300 DP Plus 업데이트 서비스를 구입하십시오.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면 잘 작동합니다.

솔루션 2. 소프트웨어 재설치

1) APK 제거

X300 DP Plus를 켭니다.

홈페이지에서 "DiagProgram"을 찾습니다.

APK 아이콘을 누르고 파란색이 될 때까지 애플리케이션 정보까지 끌어다 놓습니다.

놓으면 응용 프로그램 정보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UNINSTALL UPDATES"를 누르십시오.

시스템 앱 제거를 확인합니다.

2) APK 설치

"Diagprogram_V3.8.3.apk"가 있는 TF 카드 또는 U-디스크를 삽입합니다.

(이 패키지가 필요한 경우 eobdtool에 문의)

홈페이지에서 “ES 파일 탐색기”를 선택합니다.

SD 카드 폴더를 선택합니다.

"Diagprogram_V3.8.3.apk"를 선택합니다.

시스템 앱 설치를 확인합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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