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 Autel MK808을 사용하여 BMW 자동차에서 엔진 점검 표시등을 진단하고 오류 코드를 지우면 꺼집니다.

이제 관련 작동 가이드를 확인하여 BMW의 엔진 점검 표시등을 진단하고 재설정하십시오.

자동차 모델: 예 2016 BMW 3 시리즈 F31 320d_B47(유럽)

메인 케이블을 통해 MK808을 BMW 차량의 OBD2 포트에 연결합니다.

Diagnostics>> BMW >> Manual selection >> 3 series >> F30/F31/F35

차량 정보 확인

신속하게 제어 장치 정보를 읽고 읽을 것입니다.

Diagnostics >> Control unit >> Drive >> DDE(Engine-Diesel Electronics) >> Read codes를 선택합니다.

Autel MK808에서 진단한 2개의 오류 코드가 있습니다.

25F500 – 흡기 온도(IAT) 센서 신호; 회로 개방/배터리 단락(+)

28D600 – HFM(Hot Film Air Mass Meter) 신호; 접지 또는 양극 단자에 대한 회로 개방/단락

코드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는 경우 Google에 입력하면 궁극적으로 수행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질량 기류 센서에 결함이 있습니다. 사실, 그 중 하나는 빼내고 새 것을 넣었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BMW는 여전히 2개의 결함 코드와 경고등을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뒤로 탈출하고 Erase code to do를 선택하십시오.

DTC 및 동결 데이터가 감지됩니다. 확인하고 계속 진행하면 됩니다.

오류 코드가 성공적으로 지워졌습니다. 동시에 체크 엔진 표시등이 꺼졌습니다!

끝난!

이것이 Autel MaxiCOM MK808 모든 시스템 진단 도구를 사용하여 BMW의 엔진 점검 표시등을 재설정하는 전체 프로세스입니다. 대시보드에 체크 엔진 라이트가 있는 모든 BMW 차량에 적합합니다.

UK Professional OBD2 Tools Online Shop

블로그 이미지

utihakou

무료 OBD 진단 도구 기술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