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IAG GT100 ECU 브레이크 아웃 박스와 Autel maxisys ultra를 사용하여 Ford 2005 Expedition에 대한 테스트 보고서를 공유합니다.

먼저 관련 테스트 비디오가 제공됩니다.

 

자동차 정보 : 2005 Ford Expedition Limited 5.4L, V8, VIN5, 24v, SOHC, Triton, USA / Canada.

GODIAG GT100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Godiag GT100 ECU 브레이크 아웃 박스를 추가로 연결하면 전원 전압이 정상인지, 기계의 CAN 청색 표시등이 켜져 Autel maxisys ultra가 ECU와 양호한 통신을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자세한 작동 가이드 :

OBD 2-in-1 연장 케이블로 GT100과 Autel maxisys ultra 연결

Godiag GT100에서“전원”버튼을 누른 다음“12V (30)”&“12V (45)”를 누르면 기계에 전압이 표시됩니다. 훌륭합니다.

다음으로, 최근에 구입 한 차량 사이트 사이트에서 PCM을 검색 한 다음 "전자 엔진 제어 배선도 -5.4L (25-1)"을 검색합니다.

배전 다이어그램에서 어떤 핀으로 이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커넥터에는 끝에 핀 수가 있습니다.

무언가 잘못 연결되면 CAN Blue 표시등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지면을 놓치면 CAN Blue 표시등이 여전히 나타나지 않습니다.

무언가를 놓칠 경우를 대비하여 전체 다이어그램을 살펴보십시오.

계속하기 전에 모든 것을 연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원 공급이 어딘가에서 단락 된 다음 다른 전원을 연결합니다.

Autel maxisys ultra로 돌아가서 "진단"> "EOBD"> "VIN 자동 감지"를 누릅니다.

Godiag GT100에 여전히 CAN 파란색 표시등이 없으면 커넥터를 다시 확인하고 중간 커넥터에 연결합니다.

Autel ultra는 VIN을 성공적으로 디코딩하고 차량 정보를 읽습니다.

CKP 센서를 검색합니다.

보시다시피 멀티 태스킹은 매우 중요합니다.

주요 문제는 차량에서 ckp 센서가 피드 및 리턴 전압을 감지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 벤치 테스트를 통해 ECU 문제를 배제 할 수 있습니다.

괜찮아! 이것이 2005 Ford Expedition을 테스트하기 위해 GODIAG GT100과 Autel maxisys ultra를 사용하는 전체 프로세스입니다.

즐기세요!

www.godiagshop.com

블로그 이미지

utihakou

무료 OBD 진단 도구 기술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