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nch X431 V +는 세계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주된 이유는 Active Test (양방향 제어) + ECU 코딩 + 전체 시스템 진단 + 20 개의 서비스 기능 + 자동 VIN + 원격 진단과 같은 강력한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시장에는 많은 딜러가 있습니다. 선택이 어려운 사용자에게는 고품질의 저렴한 가격으로 X431 Pro3 정품을 구입하는 것이 조금 어렵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Eobdtool.co.uk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eobdtool.co.uk에서 X431 Pro3를 받아야하는 4 가지 이유 :

1. Eobdtool.co.uk 온라인 수출업자는 10 년 넘게 Do-It-Yourself 및 전문 자동차 정비사를위한 중국 자동 진단 도구를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온라인 상점 소유자 도매 수송선에 제공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품질, 좋은 서비스 및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다른 온라인 상점과 비교 :

eobdtool.co.uk에서 X431 V + 4.0을 시작합니다.

11.11 판매 가격 : € 868.00 (US $ 989.52) 무료 배송

유효한 날짜 : 11 월 9 일-11 월 18 일

비교를 위해 Amazon, ebay 및 AliExpress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상점을 선택했습니다.

그들 모두는 더 비쌉니다.

Amazon:

eBay:

AliExpress:

3.eobdtool.co.uk는 영국에 창고가 있습니다.

Launch X431 V + 스캔 도구는 해당 국가에 따라 Track24 / UPS를 통해 영국에서 배송 될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3-5 일, 빠른 배송은 세금이 없습니다.

4.eobdtool.co.uk는 최대한 빨리 고객에게 전문 기술 지원 및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결론적으로:

비교 후 eobdtool.co.uk는 스캔 도구를 실행하기에 좋은 온라인 상점입니다. 문제가 있으면 언제든지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연락 정보 :

Whatsapp : + 86-15972933706

이메일 : Sales@EOBDtool.co.uk

스카이프 : eobdtool.co.uk

Source:http://blog.eobdtool.co.uk/where-to-buy-original-launch-x431-v/

블로그 이미지

utihakou

무료 OBD 진단 도구 기술 서비스

,